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미디어

미디어

공지사항 동영상 이미지 언론홍보

게시판 상세
제목 (주)캐로스, 눈꽃제빙기 품목별 원산지인증수출자 인증 획득 [전자신문 2016.5.9]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작성일 2016-05-12 10:30:0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70
평점 0점

전자신문 G밸리에 실린 캐로스 관련 기사입니다.


[기사 원문 보기]

http://gvalley.et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525729



㈜캐로스, 눈꽃제빙기 품목별 원산지인증수출자 인증 획득


㈜캐로스는 ‘품목별 원산지인증수출자’와 ETL 마크를 획득했다고 3일 밝혔다.

‘품목별 원산지인증수출자’는 인증 심사받은 협정과 인증 품목(HS 6단위)에 대해 원산지 증명 능력이 있음을 인증하는 제도이다. 인증 품목에 대해 원산지증명서 발급 절차 간소화 혜택이 있다. 이 제도를 이용하여 원산지증명서를 발급받을 경우, 해당 자유무역협정(FTA)을 적용받는 지역에서 수입관세 인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캐로스는 이번에 한-아세안, 한-중, 한-EU FTA 협정에 관해 인증을 받았으며, 해당 지역 수출 시 수입관세를 인하 받게 되면 제품가격 인하 효과와 같기 때문에 수출에 유리한 가격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게 되었다.

‘ETL 마크’는 북미 지역에 통용되는 전기전자제품의 안전인증으로써 미국, 캐나다 수출에 필요한 인증 중 하나이다. ㈜캐로스는 ETL 인증을 업계 최초로 취득해 제품의 안전성 및 위생관리에 대해 입증 받았다.

㈜캐로스 유영민 대표는 “고품질 제품을 저렴하게 원하는 해외 바이어의 욕구에 부응하기 위해서는 제도를 최대한 활용하고 객관적 인증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한편, ㈜캐로스는 빙수 전문점이 아닌 작은 카페에서도 설치할 수 있는 소형 눈꽃빙수기계 애프터눈 CIM-156WT(150kg급)를 출시했다. 또 기존 CIM-255WT(250kg급)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CIM-256WT와 정수기와 눈꽃빙수기의 결합 제품인 CIM-086 모델도 출시할 예정이다.


박지성 기자  korea@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